대구 해링턴 플레이스 반월당 2차 단지 내 상가분양 선착순 진행!

250x250
    반응형

    대구 해링턴 플레이스 반월당 2차 단지 내 상가 분양 선착순 진행!

    대구해링턴플레이스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정보입니다.

    해링턴플레이스는 동대구에서 분양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고, 이외 충남 아산의 스마트밸리, 계양, 태릉 등등 지속적인 분양성공 신화를 써나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대구 중구에서도 해링턴 플레이스 반월당 2차 아파트와 오피스텔 분양을 100%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번은 단지내 상가 분양을 시작하게 되었고, 정보 안내를 해드리면서 여러분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기원하겠습니다.

     

    대구해링턴플레이스

     

    1. 대구 중구 해링턴 플레이스 입지 및 유동인구 분석

    해링턴 플레이스는 반월당역과 명덕역 중간에 위치하여 더블역세권 모두 도보로 5분 내 도착할 수 있는 입지적인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주변 상권과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주상복합 구조로 만들어졌습니다.

    대구해링턴플레이스
    대구해링턴플레이스

    2018년 중구의 월 평균 전체 유동인구수는 731,356명이었고, 그중 남성은 383,793명이고, 여성은 347,562명이었습니다.

    2018년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은 남산동(160,352명), 대봉동(71,058명), 대신동(61,785명) 순으로 나타났고, 유동인구가 적은 지역은 서야동(118명), 동성로 1가(702명), 수창동(763명)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중구에서도 가장 많은 유동인구를 보유한 지역은 남산동으로 해링턴 플레이스가 있는 지역의 유동인구가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지 내 상가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유동인구 + 세대수입니다.

    주변에는 라파엘 병원과 대구 남문시장이 존재하기에 연계 상권이 조성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2. 대구 해링턴 플레이스 상가 정보

    대구해링턴플레이스

    단지 내 상가의 기초 수요인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세대수는 493세대입니다.

    지상 1층과 2층은 근린생활시설이 형성이 되는데, 주차장과 바로 연결되어 이용하는 분들의 편의를 최대한 생각하여 주차장을 만들었습니다. 상가를 임차받아 자영업을 하는 분들의 입장에서 주차시설은 손님들의 편의 부분을 극대화해줄 수 있는 무기입니다.

     

    대구 해링턴 플레이스 반월 2차의 단지 내 상가의 경우에는 해당 아파트 건물의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단지 내에서 이용하기 용이하도록 설계가 되었습니다.

    또한 동 구분 없이 전체적으로 이용할 수 있고, 내부와 외부에서 접근이 용이하도록 설계가 되었습니다.

    대구해링턴플레이스
    대구해링턴플레이스

    1층은 총 128개 호실로 전용면적이 내부 면적이고, 분양면적이 계약면적을 이야기합니다.

    대구해링턴플레이스
    대구해링턴플레이스

    2층 상가는 주차를 한 뒤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으며, 14개 호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2020년 11월 착공이 진행되어 현재는 골조 공사 진행 중입니다. 

    2024년 8월 준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이며, 아파트와 오피스텔 분양이 완료되어 500세대의 수요를 그대로 받을 수 있는 단지 내 상가입니다.

     

    현재 상가는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며, 계약자 특별 프로모션이 존재합니다.

    또한 안전한 임대료를 제공하기 위해 임대 확정된 상가를 먼저 순차적으로 분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대응책으로 모든 상담은 예약 진행이 됩니다.

    대구해링턴플레이스
    홍보관 문의하기

    반응형

    보관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