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혁신도시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1차 분양정보

250x250
    반응형

    충남혁신도시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1차 분양정보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 1차에 대해서 관심이 많습니다.

     

    주변보다 낮은 가격이라 추천할 수 있는 부동산이 분양을 시작하게 되어 알려드립니다.

    내포신도시모아미래도

    비규제지역에 분양되는 아파트로 충남도청과 경찰청이 있는 내포신도시에 들어가게 됩니다.

     

    내포신도시모아미래도
    내포신도시모아미래도
    내포신도시모아미래도
    내포신도시모아미래도

    주변 시세는 34평 기준 3억 중후반 정도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충청남도 홍성군 내포신도시 RH5-2블럭에 위치하여 지하2층부터 최고 지상 24층 10개동으로 총 870세대 규모입니다.

     

    평형은 34평형으로 이뤄져 있고, 추가로 2차가 예정되어 있어서 모아미래도 1차와 2차의 세대수가 약 1,700세대로 구성이 됩니다.

     

    주변지역으로 교통망이 확보가 되어있는데, 서해안, 장항선 복선전철이 2022년 12월 개통예정이라 서울과 접근성이 좋아질 전망입니다. 또한 서부내륙고속도로는 2024년, 당진천안고속도로는 2025년 개통예정입니다. 

     

    단지와 인접해있는 교통망이 존재하여 다른 단지들보다 조금 더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한 교통망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모아미래도 메가시티 1차는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며, 비규제지역에 공급되는 아파트인만큼 신청지역별 예치금액 이상, 청약통장 가입후 6개월 이상 경과하면 주택소유자 및 세대주, 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이 가능하게 됩니다.

     

    내포신도시모아미래도

    분양가는 주변보다 3~4,000만원 이상 낮은 가격으로 분양가를 측정하였습니다.

     

    내포신도시는 공공기간이 밀집된 행정타운으로 형성이 되어있고, 신도시로 거주환경은 뛰어납니다.

     

    미래 가치적으로 상권이 형성이 더 이뤄지면 더욱 살기 좋은 지역으로 바뀔 것이라 생각합니다.

     

    홈페이지 정보

     

    반응형

    보관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