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산 이지움 라프라임 청약정보 및 모집공고

250x250
    반응형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 청약정보 및 모집공고

    검산이지움분양

    김제 검산동에 27층 아파트가 만들어집니다. 계성건설이 시공사가 되어 8월 17일부터 청약신청을 시작합니다.

     

    전북 김제는 2020년 기준 8만 4,000여명이 거주하고 있으며, 세대수는 4만 2,000세대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2021년 2월에 완공된 신풍 오투그란데 아파트가 만들어지기 전까지는 2016년에 완성된 아파트들이 마지막 공급이 되었죠.

     

    최근 입주한 신풍 오투그란데 34평의 가격은 2억 6,000만원 전후로 매매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검산이지움 입지적인 강점과 약점

    검산이지움분양

    강점으로 크게 꼽는 부분은 홈플러스와 KTX김제역이 가깝다는 점을 뽑을 수 있습니다.

     

    입지적인 약점은 초등학교가 조금 멀다?

     

    그래도 주변 인프라는 갖춰진 입지적인 부분에서는 나쁘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또한 주변에 2,000세대 정도 모여있어 생활 편의시설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검산이지움 단지 정보

    검산이지움분양

    세대수: 188세대

    주소: 전라북도 김제시 도작로38 (검산동)

    시공사: 계성건설(이지움)

    층수: 지하2~지상 27층

    공급평형 : 84Am², 84Bm² (구 34평형)

    커뮤니티: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맘스카페, 주민회의실, 경로당, 무인택배함, 어린이놀이터 등

     

    아파트의 1호부터 4호까지는 남서쪽 방향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5호부터 8호까지는 남동방향입니다.

     

    조망권이 중요한분들은 1호부터 4호라인이 좋을 것 같고, 조용한 주거환경을 원하는 분들은 도로에서 떨어진 5호부터 8호를 추천드릴 수 있겠습니다.

     

    타입은 두가지로 34평형으로 구성이 됩니다.

    검산이지움분양
    검산이지움분양

    두 타입 모두 판상형 구조로 만들어져 채광과 환기에 우수한 구조로 만들어졌습니다.

     

    검산이지움 일정

    검산이지움분양

    2021년 8월 15일은 광복절, 공휴일이죠.

    8월 16일 월요일 대채 휴무일입니다.

     

    그래서 8월 17일부터 특별공급을 진행하며, 18일 1순위, 19일 2순위로 진행이 됩니다.

     

    8월 25일 당첨자 발표가 진행이 되고, 9월 6일부터 정당계약이 시작됩니다.

    검산이지움 모집공고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_모집공고 전문 210806 완료.pdf
    1.49MB

     

     

    분양가격을 살펴보면, 2억 6,000부터 3억으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주변대비해서 싸다고 이야기 할 수 있는 가격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향후 미래가치를 생각하며 투자해 놓는다면 나쁜 상황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이 많이 상승되긴 어렵겠지만, 그래도 새아파트는 어디지역이든 선호하는 것은 당연하니까요.

     

    총평

    전국에서 분양이 되고 있는 분양가를 살펴보면, 34평이 1,000만원 이하인 곳을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최저인건비가 급격하게 상승하면서 시멘트와 철근 가격이 두배 이상 상승했기 때문이죠.

     

    아파트를 만들때 사용되는 인건비용이 올랐고, 자제가격이 올랐으니 분양가도 상승이 예상되는데, 최저 시급이 또 오른 상황이라 분양가격은 지속적인 상승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2016년 이전만 하더라도 6~7평 오피스텔이 1억 미만이 많았는데, 2021년 1억 미만 오피스텔을 분양하는 곳은 찾기 어렵죠. 정말 싸게 분양하는 가격이 1억 2,000~3,000만원 수준입니다. 서울엔 2억이 넘기도 했죠.

     

    건축비가 많이 들게 되면, 자연스럽게 앞으로 분양하는 아파트 분양가격도 상승할 수 밖에 없겠죠.

     

    그래서 저는 투자가치가 있다는 생각입니다. 단기간에 몇천만원의 수익을 벌어들이긴 어렵겠지만, 아파트가 입주하게되면 소폭 상승을 예상하며, 주변 분양을 시작하는 아파트가 있다면 그때부턴 비교대상이 될 것이고, 가격이 상승으로 연결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반응형

    보관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