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송 더샵 데시앙 3차 [양산사송택지개발지구 B-9BL] 정보

250x250
    반응형

    사송 더샵 데시앙 3차 [양산사송택지개발지구 B-9BL] 정보

    비규제지역, 분양가상한제 갖춘 양산 사송택지개발지구.

     

    태영건설과 포스코건설 컨소시엄이 경남 양산시 사송신도시에 공급하는 '사송 더샵 데시앙 3차가 2021년 7월 26일부터 특별공급을 시작합니다.

     

    현장에서 도롱뇽이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분양 일정이 중단되었었지만, 단지 인근에 서식하는 도룡뇽 대부분을 무사히 포획 방사하여 공사 및 분양일정을 재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 대응책으로 VR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운영중입니다. 여기에서 모델하우스에서 실물 견본주택과 동일하게 구현되어 자세한 수준의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사송더샵데시앙3차

    사송 더샵 데시앙 3차는 사송신도시 B9블록에 들어서게 됩니다.

     

    지하 4층부터 지상 18층, 9개 동의 규모로 총 533세대로 조성됩니다.

     

    전용면적은 모두 동일하게 84m²(34평형)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사송 더샵 데시앙 1차와 2차의 후속단지인 3차까지 총 4,329세대로 대단지가 조성됩니다.

     

    내송역(예정)을 중심으로 1차, 2차, 3차가 구성이 됩니다.

    사송더샵데시앙3차

    입지적으로 보게되면 생활권은 부산에 더 가까운 양산입니다.

     

    2024년 개통예정인 부산 지하철 1호선이 연장하여 개통이 되면, 부산까지 5분이면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위치한 부산, 울산, 창원이 모두 규제지역으로 지정되어있어 청약과 대출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비규제지역을 찾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양산의 사송지구는 비규제지역으로 해당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3년간 전매가 제한되어있으니 아쉽지만 전매거래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실수요자들에게는 내집마련의 기회로 주목받게 될 수 있습니다.

    사송더샵데시앙3차
    사송 더샵 데시앙 1차
    사송더샵데시앙3차
    사송 더샵 데시앙 2차, 3차.

    사송 더샵 1차의 경우 4.2억까지 가격이 상승하여 거래되고 있습니다.

     

    부산대비하면 낮은 가격이고, 향후 지하철이 개통되면 생활권이 부산으로 이동하기 편리하기에 나쁜 가격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또한 거주환경도 주변의 많은 녹지를 갖고 있고, 향후 거주자들이 늘어남으로서 발생하는 생활권인프라는 적당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이 자녀들의 학교입니다.

     

    초등학교의 경우 2022년 9월 개교를 목표로 사송 1초 신설계획이 교육부 투자 심사를 통과하였지만, 추후 입주하는 세대들의 수용은 의문입니다.

     

    사송2초를 우선 신설하여야하고, 사송3초, 중 통합학교도 같이 신설해야합니다.

     

    부산명지의 오션시티의 경우에는 9,500여 가구가 밀집이 되어있고, 초등학교 3곳, 중등 1곳, 고등 1곳, 특수학교 1곳이 만들어지고, 명지 국제신도시는 2만 300여가구에 초등 5곳, 중등 3곳, 고등 1곳의 설립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사송신도시의 총 가구는 1만 4,600여 가구인데, 영천초등학교 이전을 전제로 추진하면서도 초등학교 2곳 뿐입니다. 여기에 고등학교는 설립이 어렵다고 이야기하는 교육청의 입장을 보면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사송더샵데시앙3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송더샵데시앙3차

    실수요자분들의 선전을 기도하겠습니다.

     

    좋은 주택을 구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이 됩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쭉 살펴보면, 인건비와 자제비는 최저시급에 따라서 분양가는 지속적인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토지가격도 주변 시세에 따라서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죠.

     

    어쩌면 4억대 초반의 아파트가 새로 만들어지는 것은 이제는 외곽이 아니라면 어려워질 수 있는 상황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아직 주택을 구매하지 못했고, 부산지역에 생활권이 되어있다면 이번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주민들이 거주하게되면서 민원을 지속적으로 발생시키면, 학교의 문제는 빠르게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

     

    모두들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보관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