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 밀키트 추천 고급스러운 음식 추천 '떠먹는 파스타, 찹스테이크'

250x250
    반응형

    캠핑용 밀키트 추천 고급스러운 음식 추천 '떠먹는 파스타, 찹스테이크'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코로나19 판데믹은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그래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는데, 집에 있는 것도 지겨운데, 시켜먹는 것도 지겨워지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해외는 못가지만! 캠핑이 있어서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답답한 도시를 떠나서 가까운 근교라도 여행을 가서 마스크를 벗고 시원하고 깨끗한 공기를 마음 것 마시면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여행을 떠나는 것은 지금 시국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큰 여행의 행복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번에 추천드리는 밀키트는 캠핑뿐만 아니라 집에서 매번 시켜먹는 게 지겹거나 가끔 남자 친구나 여자 친구에게 한 번씩 요리를 하면서 맛있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파스타를 시켜먹는 것처럼 즐길 수 있는 '떠먹는 파스타'입니다.

     

    밀 키트를 추천하는 이유

    요즘엔 X튜브를 보면 많은 레시피들이 존재합니다. 정말 쉽고 간편하게 포장이 되어 있지만, 실제로 요리를 해보면 복잡하고 재료도 많이 구매해야 하죠.. ㅠ_ㅠ

    또한 간을 맞추고 정말 고급스러운 맛을 낼 수 있는 일부 요리에 관심이 있거나 손맛이 있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X튜브의 레시피를 따라 한다고 하더라도 맛이 다를 수 있습니다.

    밀키 트는 재료가 다 준비되어 있어 밀키트 레시피대로만 조리하여 먹는다면 실패할 가능성이 0%에 가깝죠.

     

    밀 키트에서 파스타를?

    캠핑뿐만 아니라 집에서 파스타를 요리하려면 정말 시간과 정성이 필요합니다.

    저도 요리를 좋아하기에 파스타를 여자 친구가 오면 자주 해주는 편인데, 재료 준비부터 조리, 설거지 등등할 일이 많아집니다.

    그런데 '밀 키트'는 재료, 소스를 다 준비하여 배송하기에 따로 재료를 준비하지 않아도 고급스러운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캠핑을 갔는데, 매번 똑같이 돼지고기, 소고기, 라면, 김치찌개?

    위 음식들이 나쁘다, 맛없다는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가끔 나가서 분위기 낼 수 있는 음식을 찾는다면 저는 밀키트 '떠먹는 파스타', '찹스테이크' 추천드립니다.

     

    캠핑에서 파스타와 소고기, 그리고 와인

    연인이나 가족끼리 캠핑을 떠나는 순간은 설래이며 즐겁습니다.

    주말에 한 번씩 떠나는 캠핑을 위해 마트 가서 장보는 패턴이 바뀌고 있습니다. 캠핑을 좋아하는 선수들은 대형마트를 자주 이용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밀키트 및 주류를 배송을 시킵니다.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 그리고 레시피가 묶여있는 밀 키트를 구매하는 방법을 이용하죠.

    모든 재료가 정량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잔반이 없다는 장점! 즉, 요리에 양파가 반개 필요한데, 어쩔 수 없이 2~3개를 사야 하는 낭비가 줄어들게 됩니다.

    패키지로 되어있는 밀키 트는 캠핑족들에게 불 필요한 재료의 낭비를 줄이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음식을 조리하는데 최적의 아이템으로 선호되고 있습니다.

    연인끼리 도심을 떠나 힐링을 위해 캠핑을 떠났다면, 분위기 있는 조명과 함께 음식과 주류 또한 분위기를 맞춰 준비하면 상대방의 마음이 달라질 것입니다.

    그냥 평범하게 고기 구워서 먹는 캠핑을 생각하고 여행을 떠났는데,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와인과 파스타, 그리고 소고기를 야외에서 고급스럽게 먹을 수 있다면?

     

    그래서 추천하는 링크를 공유합니다.

    레드와인이나 화이트 와인, 혹은 스파클링 와인 등등 너무 비싼 제품보단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가격이 낮은 와인이라도 큰 상관은 없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와인 구매 사이트입니다.

     

    와인21닷컴 & 미디어

     

    www.wine21.com

    와인잔은 네이버에 '깨지지 않는 와인잔'을 검색하면 6900원짜리 와인잔이 있습니다.

     

    (국산 무독성) 깨지지 않는 고급 플라스틱 와인잔 2p 캠핑 글램핑 차박 BPA프리 : 주식회사 바른피

    [주식회사 바른피앤티] 믿을 수 있는 제품만 판매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소고기는 안심보단 '등심'이 조리하는데 빠르고 맛이 더 좋습니다. 소고기는 동내에 위치한 정육점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구워먹는 것보단 양념이 있는 소고기를 찾는다면, 소고기 밀 키트를 추천드립니다.

     

    프레시지 더큰 소고기 찹스테이크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캠핑용 밀키트 '떠먹는 파스타'입니다.

     

    파숟타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떠먹는 파숟타

    smartstore.naver.com

    모두들 즐거운 캠핑 되세요 ^_^

     

     

    반응형

    보관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