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신도시 롯데캐슬 홍보관, 모델하우스 위치

250x250
    반응형

    검단신도시 롯데캐슬 홍보관, 모델하우스 위치

    검단신도시 101역(인천 1호선) 초역세권, 검단신도시의 Main 자리에 위치한 롯데캐슬 넥스티엘의 내부를 확인해 볼 수 있는 홍보관 및 모델하우스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롯데캐슬 넥스티엘 주상복합아파트의 경우 모델하우스
    검단신도시 넥스티엘 상업시설의 경우 홍보관

    위치가 서로 다르니 관심있는 곳이 아파트라면 모델하우스로 방문하시고, 상가에 관심이 있다면 홍보관으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 아파트 모델하우스

    검단신도시 101역 RC1 BL 롯데캐슬 넥스티엘 주상복합아파트 모델하우스는 23년 10월 분양 예정으로 목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직은 오픈하지 않아서 관람은 불가능합니다.

    검단신도시 101역 롯데캐슬 넥스티엘은 분양가 상한제지역으로 전매가능시기는 3년입니다. 

    372세대 중 특별공급이 63%, 일반공급이 37%로 진행됩니다.

    일반공급 중 40%는 가점이며 나머지는 추첨으로 진행됩니다.

    청약경쟁률은 분양가를 확인해봐야겠지만, 많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양천구 목동 919-8번지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모델하우스 오픈은 아직이니 방문하셔도 관람이 불가합니다.

    <요약>

    공공택지 민간분양
    전매 3년
    특별공급 63% [인천 50%, 인천 탈락자+서울 경기 50%]

    일반공급 37% [40% 가점, 60% 추첨]

    추첨 75% 무주택우선

    검단신도시 넥스티엘 상업시설 홍보관

    메인자리이다 보니 상업시설에 관심도가 높습니다.

    검단신도시에서 가장 중심자리를 갖고 있으며, 인천도시공사와 롯데건설이 사업을 진행하다 보니 외관도 기대됩니다.

    특히 검단신도시의 경우 상업지 비율이 1.9%로 매우 낮고, 거주하는 4 만세대로 약 10만 명 이상이 중심상업지로 모여드는 항아리 상권을 갖고 있습니다. 투자하는 분들에게 공실걱정은 잠시 내려둬도 괜찮다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상업시설을 투자하는 분들에게 가장 위험한 리스크는 공실입니다. 일반적으로 주택이나 오피스텔의 경우 내부에 무언가 문제가 생긴다면 집주인인 투자자들이 수선을 해줘야 하지만, 상업시설의 경우에는 내부 인테리어가 들어가기 때문에 투자자는 내부 수선을 따로 해줄 필요가 없어 타 지역에서 투자를 하더라도 부담이 없는 것이 상가투자의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검단신도시 넥스티엘 상업시설은 지하 2층부터 지상 2층까지 상업시설은 분양을 진행하며, 지상 3층부터 5층까지는 필수시설로 메디컬, 스포츠, 키즈 관련된 시설들이 운영될 예정이고, 지하 서점과 영화관 등 문화시설들도 함께 들어오다 보니 모이는 유동인구는 당연하게 많을 수밖에 없는 지역이 됩니다.

    또한 101역과 연결되어 출퇴근하는 유동인구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이 갖춰지는 곳이다 보니 투자하는 분들에게 리스크에 대한 부담이 확 줄어들 수 있는 지역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상업시설 홍보관의 위치는 현장 바로 옆 4층에 위치해 있어 현장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상업시설의 내부는 홍보관에서 구현을 잘해놓았기에 방문하시면 한눈에 관람이 가능합니다.

    상업시설 홍보관 운영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 중입니다.

    방문을 희망하는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면 원활한 관람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보관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