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역 더 라움 에비뉴 상업시설 정보

250x250
    반응형

    건대입구역 더 라움 에비뉴 상업시설 정보

    건대입구역더라움

    2019년 하이앤드 오피스텔 조기 완판을 한 뒤 많은 이목을 끌고 있던 건대입구 더 라움이 올해에는 상업시설 분양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건대입구역 더 라움 에비뉴는 2호선과 7호선이 만나는 건대입구역과 매우 가깝습니다.

    지하 2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155개의 호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357개의 호실의 오피스텔이 한 단지에 설계되어 하이앤드 오피스텔에 거주하는 고정수요도 흡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건대입구역 더 라움 펜트하우스는 VVIP를 위한 하이앤드 오피스텔이며, 357개 호실의 분양이 100% 완료가 되었습니다.

    뛰어난 입지를 갖고 있는 건대입구역 더 라움 에비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건대입구역 더 라움 에비뉴 사업개요

    대지위치 :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2-6일대(건대입구역 3-3지구 특별계획구역)

    대지면적 : 5,946.30m²(1,798.76py)

    건축규모 : 판매시설 155호실 (B2~2F), 오피스텔 357호실 (3F~25F)

    주차공간 : 판매시설 116대, 공공시설 29대, 오피스텔 311대 (총 456대)

     

    2. 건대입구역 더 라움 에비뉴 입지환경

    건대입구역더라움

    서울 2호선과 7호선이 지나가는 건대입구역은 강남, 송파, 을지로 시청 등등 서울의 중심지로 이동할 수 있는 교통망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지리적으로 한강과 가까운 지역에 위치하여 한강 뚝섬 유원지와도 가깝죠.

    건대입구역 더 라움 에비뉴의 건너편은 롯데백화점과 펜타즈호텔, 이마트 등이 존재하고, 건국대병원이 있습니다. 

    또한 뒷편으로는 CGV, 로데오거리와 연결되는 지점에 있어 유동인구 유입에 용이한 위치를 갖고 있습니다.

    건대입구역더라움

    건대 로데오거리에서 바라본 건대입구역 더 라움 공사현장입니다.

    파란 차광막이 쌓여있는건 자이엘라, 그 옆이 더 라움 펜트하우스 신축 공사현장입니다.

    건대입구역더라움

    또한 305세대의 호반써밋 자양과 연계된 신규상권이 형성됩니다.

    건대입구역더라움

    로데오거리부터 시작하는 구상권과 신규로 만들어지는 신상권이 만나는 지역이죠.

    기존 유동인구 수요를 그대로 받을 수 있는 환경에 위치한 상업시설이며, 스트리트 몰 형태의 상권으로 조성됩니다.

     

    3. 건대입구역 더 라움 에비뉴 상업시설 정보

    건대입구역더라움

    지하2층은 건강검진센터, 클리릭으로 조성이 됩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판매시설로 조성이 됩니다.

    가격은 층별, 면적별 모두 다르기에 정확한 내용은 상담을 받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분양받은 계약자들은 일부 임대지원을 받을 수 있기에 공실에 대한 부담을 크게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하 1층은 지하 2층과 연계 가능한 고급전문 클리닉과 고급 음식점이 구성이 될 예정입니다.

    1층은 대형 카페와 중소형 음식점, 2층은 대형 프랜차이즈 음식점과 클리릭센터, 소형 카페와 음식점들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건대입구역더라움

    반응형

    보관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