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역 주거용 오피스텔 루체비스타 [전매가능]

250x250
    반응형

    고촌역 주택형 오피스텔 루체비스타 [전매 가능] 선착순 분양

    이번에 소개해드릴 투자상품은 고촌역 도보 3분거리에 있는 '루체비스타' 오피스텔입니다.
    아파트 가격이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고, 부동산 규제로 인해 신규 공급물량도 줄어들었죠.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청약경쟁률은 소폭 떨어졌다고 이야기 하지만, 높아지는 분양가에도 청약경쟁률은 절대 낮지 않습니다.

    분양을 받고 싶지만, 경쟁률도 높고, 가격도 높아 진입장벽이 높아졌습니다.
    이에 대한 상응 책으로 주거용 오피스텔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신혼부부가 오피스텔을 대안으로 생각하는 이유가 오피스텔을 소유하며 거주하고 있더라도 청약통장은 '무주택'으로 해당이 되어 청약통장을 향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입니다.
    대출 규제가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 주택에 대한 담보대출 규제를 진행하지만, 상업용 건축물에는 별다른 규제가 없는 것도 장점이기도 하죠.
    실제로 사용하는 평수 대비 가격은 주변 시세와 비슷한 경우들이 많은데, 판교밸리 자이의 경우 분양가가 11억 선으로 분양을 하였는데, 경쟁률은 '232:1'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판교밸리 자이 오피스텔의 경우 3개의 단지로 분양을 하였고, 특히 3단지의 경우 전매제한이 없는 100세대 미만이라 62가구 모집에 5만 1,709명이 신청하면서 3개의 단지 중 가장 높은 경쟁률을 보여주었습니다.
    판교밸리 자이 오피스텔의 경우 같은 단지 내 아파트 대비 높은 분양가를 제시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흥행과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치면서 2021년은 100세대 미만 오피스텔이 새로운 투자처로 각광받게 되었습니다.
    강동구 '엘리아트 강동', 성동구 '장한평역 퀀텀 뷰', 서울 양천구 '더 넥스트 목동', 인천 서구 '청라 스위트 클래스', 수원 권선구 '호매실 루리안' 등 수도권의 수많은 단지들이 99개의 호실로 구성하여 분양을 하였고, 성공적인 분양이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오피스텔 청약경쟁률이 2019년과 2021년을 비교하였을 때, 2년만에 4배 가까이 상승하였습니다.
    최근 정부가 주거용 오피스텔에 대한 건축규제 완하까지 하고 있어 경쟁률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고촌 루체비스타 사업개요

    위치 -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1064-1
    지역지구 - 도시지역 / 일반 상업지역 / 중심 미관지구
    용도 - 업무시설(오피스텔) / 근린생활시설
    건축규모 - 지하 2층 ~ 지상 14층
    세대수 - 97호실

    고촌 루체비스타 입지정보

    서울을 비롯하여 2기 신도시와 3기 신도시가 근접한 입지 가치가 높은 신흥 주거지역입니다.
    김포와 마곡을 이어주는 지역이며, 고향 창릉 신도시, 검단신도시, 인천대 장신 도시, 계양신도시 등등 주변에 많은 신도시들이 개발되는 지역의 중심지역이며, 고촌도 지구단위 계획으로 지속적인 개발이 이뤄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서울과 매우 인접하여 마곡지구까지 자가용으로 15분 이내 도착 가능합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는 경우 김포 골드라인을 이용하여 김포공항까지 5분이면 도착하고, 김포공항에서는 공항철도를 비롯하여 5호선과 9호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0년에 분양했던 고촌역 주변의 오피스텔들은 모두 분양완료가 되었으며, 현재 프리미엄 거래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농어촌특별전용이 가능한 서울과 가장 가까운 지역이기에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마곡지구의 가격이 상승하며 고촌지역의 주택가격도 꾸준히 상승중입니다. 

    현재 마곡지역의 오피스텔가격은 12평기준 4억 수준으로 다가오고 있어 18평에 4억 수준인 루체비스타와 비교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워라벨(워크 라이프 밸런스)을 신경쓰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어 비슷한 가격으로 더 넓은 거주지를 선택할 수 있는 수요가 높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고촌 루체비스타 타입별 평면도

    고촌 루체비스타 타입은 총 8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고촌 루체비스타 선착순 계약안내 및 방문예약

    고촌루체비스타 선착순 동호지정이 진행됩니다.
    홍보관 방문 신청 전 호실 지정 이후 방문 가능.
    http://naver.me/56IBkV6L

     

    고촌루체비스타 2021.10월 청약신청

    전용면적 기준 10평부터 19.90평까지 총 97세대 서울까지 10분거리 고촌 대형평수를 주력으로 주거용 오피스텔 단지 구성

    form.office.naver.com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https://open.kakao.com/o/segIwEFd

     

    김포 고촌 루체비스타 계약안내

    #줍줍 #전매 #주거용 #2룸 #청약정보 #부동산투자

    open.kakao.com

     


    좋은 투자처 놓치지 말고 지금 진행하세요.

    반응형

    보관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