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자이 그랜드파크 선착순 계약조건안내[23년 11월]

250x250
    반응형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선착순 계약조건안내[23년 11월]

    충남 아산지 용화동에 위치한 체육공원이 민간공원 조성사업이 22년 11월부터 진행되었습니다.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공동주택 사업은 민간공원 조성사업이 진행되면서 같이 진행되는 사업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대단지 아파트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 아산 무기발광 디스플레이 예타 대상 사업이 최종 확정되면서 9,500억 원 규모의 최고 클러스터가 조성되는 지역으로 많은 기업들과 투자자들이 지켜보는 지역이 되었습니다. 이부분은 아산시에 큰 호재로 신규 주거단지에 많은 분들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줍줍이 가능한 아파트인 아산자이 그랜드파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니 투자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로 다가올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1.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사업개요

    사업명 - 아산시 용화체육공원 민간공원조성사업 내 공동주택 신축공사
    대지위치 - 충청남도 아산시 용화동 137-1번지 일원 / 133-2번지 일원
    세대수 - 1단지 739세대 / 2단지 849세대 [총 1,588세대]
    규모 - 1단지 지하3층 - 지상 35층 5개동 / 2단지 지하4층 - 지상 37층 6개동
    입주 - 2026년 2월 예정

    2.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특별한 구성

    아산자이 그랜드파크는 1단지와 2단지로 나눠져 구축이 됩니다.

    1단지는 지하3층부터 지상 35층 높이로 5개동이 구성되며, 2단지는 지하4층부터 지상 37층 높이로 6개 동 규모입니다.

    전체면적 내 35%가 조경시설면적으로 활용되어 쾌적한 환경이 예상되는 단지인데, 공원조성사업으로 사업이 진행되는 만큼 주변 공원도 같이 조성될 예정이라서 자연과 함께 거주할 수 있는 최적의 주거 환경이 예상됩니다.

    단지의 쾌적함에 더해 단지 내부에 커뮤니티 시설이 다양하게 채워져 있어 거주하는 분들에게 단지 안에서 다양한 문화와 체육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사우나를 포함한 운동시설과 골프연습시설, 자녀들과 자기개발을 위한 스터디룸까지 갖춰져 있어 활용도가 높은 커뮤니티 시설들로 채웠습니다.

    여기에 클라우드 라운지가 존재하여 고품격 휴식공간인 스카이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점도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스카이라운지는 1단지, 2단지 모두 존재하기에 어떤 단지를 거주하셔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핸드폰 앱을 통해 단지 내 거주하는 분들과 커뮤니티 및 이용 예약 및 부가서비스 등 할 수 있는 채널이 생기게되고, 다양한 프로그램이나 생활문화 콘텐츠를 공유하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XIAN vie 라는 앱을 이용해서 거주하는 분들의 편의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단지에 들어와 주차함과 동시에 E/V가 내려와있고, CCTV가 입주민들의 안전과 편의성을 강화해줍니다.

    이외 조명, 난방, 냉방, 대기전력, 부재중 방문자 확인, 실시간 에너지 사용량 확인 등등 쉽고 빠른 Iot가 입주민들의 안전과 편의성을 어떤 아파트에서도 경험할 수 없을 정도로 높게 올려주게 됩니다.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e모델하우스

     

    xi.co.kr

    아산자이 그랜드파크는 전세대 남향위주로 배치되어 채광과 통풍이 용이하며 타입에 따라서 맞통풍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또한 펜트리 다용도실, 드레스룸 등등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구조로 꾸며져 있습니다.

    3.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선착순 특별한 계약조건

    최근 인건비 인상으로 신규로 들어오는 새아파트의 분양가격이 꾸준하게 상승하여 내집마련의 수요자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습니다.

    HUG 발표한 민간아파트 분양가격 동향에 따르면 올해 9월 1평의 분양가격은 1,657만원으로 확인되었습니다. 22년인 작년 9월의 분양가 대비 11.51% 상승한 수치로 올해 3월부터 꾸준한 상승중인 상황입니다.

    이런 분양가 상승은 높은 금리와 최저시급이 또 한번 인상하면서 10,000원에 가까운 금액으로 상승중이기 때문에 사업적인 비용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서 분양가격은 지속적인 상승 중이죠.

    이렇게 일제히 분양가격이 상승하는 모습을 보고 기존에 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단지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아파트 특별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특별조건 1, 2 (유선문의)

    계약을 진행하는 분들에게 드리는 특별한 조건은 유선문의로 꼭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분양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어서 수요자들 사이에서는 신규 청약보다는 기존 분양주택에 관심을 갖고 선착순으로 계약을 하고 있습니다. 

    신규 청약을 진행하면서 금액이 합리적으로 낮으면 너무 좋겠지만, 꾸준히 분양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상황에서 청약보단 이렇게 좋은 단지를 선착순으로 계약을 진행할 수 있는 조건인 것은 충남분들에게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보관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