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선착순 안내

250x250
    반응형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선착순 안내

    지난 12월 청약신청을 시작으로 1월 말 정당계약을 진행한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소식입니다.

    많은분들이 완판되었다고 알고 있어 정보를 늦게 전달받은 분들은 아쉬운마음에 늦게라도 광고를 보거나 이렇게 검색한 뒤 찾아보신 뒤 연락을 주고 있습니다. 지금 연락주고 오시는 분들은 청약통장없이 동호수를 선택하여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보니 더 많은 기회가 제공이 되는 것은 분명합니다.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일은 경기도 부천시 소사본동 134번지 일원에 위치한 938세대 대단지 입니다. 총 6개동으로 이루어져있고 최고 35층으로 구성됩니다.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은 2021년 분양을 진행했던 소사역 힐스테이트와 비교가 될 수 밖에 없는데, 역과의 거리는 힐스테이트가 압도적으로 유리한 위치를 갖고 있지만, 초등학교와의 거리, 세대수, 단지 내 공간 등등 롯데캐슬이 환경적으로 좋은점들이 더 많습니다.

    또한 소사역은 서해선이 연결되어있어 5호선, 9호선, 공항철도 등등 다양한 지하철을 환승할 수 있는 교통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100% 마음에 드는 아파트는 없지만, 가격과 입지, 브랜드와 주변환경 등등 고려한다면 소사역 롯데캐슬의 미계약세대분은 흙속에서 찾는 진주만큼 큰 값어치를 갖고 있는 단지입니다.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정보

    지하 3층~지상35층 6개동
    부천시 소사 본동 134번지 일대
    2027년 8월 입주예정
    소사역 1호선, 서해선 더블역세권
    소사역 주변 지구단위 개발 진행으로 신규 단지 형성 중
    2km 이내 홈플러스, 이마트, CGV, 롯데백화점 등 편의시설 위치
    초/중/고 1km 이내 위치한 도보권 교육환경
    주차공간은 1.45대 이상

    소사역 롯데캐슬 주변가격 정보

    서울로 진입하는 역 기준으로 1km 이내 아파트를 조사해보면, 광명은 이미 10억이 넘고 12억까지 가는 상황이고, 부천의 중동도 10억이 넘었죠. 안양도 서울과 가까운 평촌더샵은 12억이 넘는 금액으로 거래가 이뤄졌습니다.

    최근 소사역 힐스테이트가 9억이 넘는 가격으로 분양권 실거래가 이뤄졌습니다. 34평형의 가격이 서울 주변가격들도 10억에 가까워지고 있는 상황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34평형 기준으로 조사해보면 서울 근교가 아닌 지역으로는 찾아볼 수 있지만 서울 바로 옆이 7억부터 시작하여 8억까지 하는 신규 아파트는 소사역 롯데캐슬 뿐입니다.

    기존주택들을 포함하여 조사하면 입주 12년차의 푸르지오의 34평형의 주택의 가격은 급매 물건이 7억 4~5,000만원이며 평균적으로 등록된 매물들은 8억이 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소사역 롯데캐슬의 34평형은 7억 1,000만원부터 시작하여 중간층은 7억 중반의 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입주는 2028년 7월이며 2024년 12월 말부터 전매가 가능한 부분이기에 투자적인 매력이 충분히 넘치는 APT단지 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청약을 넣었고 최고 청약경쟁률은 6.38:1, 당첨가점은 47점이였습니다.

    소사역 롯데캐슬 잔여세대 정보

    대부분의 타입들은 마감이 되었고 84B타입 일부만 남아 있습니다.

    전체세대 983세대 중 84B타입의 세대수는 327세대로 가장 많은 비중을 갖고 있는 타입이며, 거실은 2면개방형으로 하루종일 햇빛이 들어오는 뛰어난 체광을 보여주는 타입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선착순으로 동호지정이 되는 부분이 존재하기에 조금이라도 더 높은층을 희망하는 분들은 지금 바로 관심고객 등록하여 정보를 받아보세요.

     

    반응형

    보관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