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플릭스 동영상 시청 채굴 플랫폼

250x250
    반응형

    체인플릭스 소개 동영상 시청 채굴 플랫폼

    신기한 플랫폼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CFX 코인 채굴 플랫폼입니다.

     

    여러분들은 유튜브 자주 보시나요?

     

    저는 지하철에서, 점심시간, 퇴근길, 자기 전 누어서..

     

    적어도 3시간 정도는 유튜브를 시청하는 것 같습니다.

     

    알고 싶은 정보가 많아서 검색하기도 하지만, 대부분 재미를 위한 영상시청을 하고 있죠.

     

    그런데, 영상을 보면서도 돈을 벌 수 있다면!?

     

    아직은 유튜브 만큼 많은 정보가 있는 플랫폼은 아닙니다. 

     

    그러나 유튜브와 비슷한 플랫폼이죠.

     

    바로 채인플릭스 코인채굴 차세대 동영상 플랫폼입니다.

     

    영상을 올리는 유튜버의 영상에 달린 광고는 올린 제작자와 보는 시청자가 나눠갖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체인플릭스 서비스안내

    유튜브의 경우에는 크리에이터의 동영상을 일반 유저들이 많이 시청해야 돈을 버는 구조로 되어 있고, 크리에이터는 광고를 설정해 두어 시청하는 유저들은 크리에이터의 영상을 보기 위해서 광고를 시청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여기서 발생되는 광고 수입은 크리에이터의 몫으로 돌아가게 되는데, 이런 시스템과는 다르게 크리에이터와 시청자 모두 코인을 획득하여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구조로 만들어진 플랫폼이 채인플릭스 입니다.

     

    이런 영상들은 정말 재미있거나 감동을 주는 컨텐츠가 있기도 하지만, 그저그렇거나 무의미한 영상이 올라오기도 합니다.

     

    또한 정말 많은 유저들이 활동하고 있기에 유튜브의 시장은 레드오션 입니다.

     

    체인플릭스는 크리에이터들만 수익을 얻는 구조를 개선하고자 만들어졌고, 영상을 시청하는 유저들에게도 이익을 돌려주는 차세대 동영상 플랫폼입니다.

     


     

    기존에 비슷한 플랫폼들이 도전을 했었지만, 출시 예정만 되어 있어 크리에이터와 시청자 양방향으로 이익을 얻는 구조를 갖고 있는 플랫폼은 체인플릭스가 유일한 상황입니다.

     

    현재 체인플릭스 회원수는 3만 여명을 보유하고 있어 블루오션으로 먼저 선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만큼의 동영상과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상황이 아니지만, 지속적으로 동영상들이 증가하고 향후 양방향으로 이익을 취하게 되어 기대가 되는 플랫폼입니다.

     

     

    체인플릭스는 동영상을 제작하여 올려도 이익이고, 해당 동영상을 시청만 하더라도 이익이 되는 양방향 수익구조로 지속적인 가치 상승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체인플릭스는 이미 완성되어 크리에이터들이 활동하고 있는 플랫폼으로 영상 제작자인 크리에이터나 시청자 모두에게 손해가 없는 시청을 하기만 하면 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여기서 채굴된 코인의 경우 체인플릭스 상장시 거래소에서 현금처럼 거래도 가능합니다.

     

    체인플릭스 블록체인 기반인 P2P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사용자 주도로 운영되고 있으며, 블록체인 기술을 미디어 플레이어에 탑재도 가능하며, 시청자들은 동영상을 시청하는 동시에 채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인플릭스의 또 다른 장점은 크리에이터가 만든 영상을 등록 배포시 채굴될 코인들은 시청자나 콘텐츠 제작 활동에 도움을 준 구독자들에게 나눠줄 수 있는 지분 분배 구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운영방식들도 사용하던 컴퓨터를 공유하고 보상도 받는 스토리지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공유경제를 뛰어넘어 진정한 상생 경제를 추구하는 운영 방법입니다.

     

    체인플릭스에서 총 발행된 코인은 50억개이며, 이 중에서 약 40년간 20억개의 코인 채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코인도 채굴되기 때문에 동영상을 보는 재미와 감동이 더욱 높아지고 채굴한 코인을 갖고 수익화도 가능하다고 하니 괜찮은 재테크 아이템으로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광고수익, 라이브 쇼핑, OTT콘텐츠 투자수익, 온오프라인 연계 사업등 상당히 많은 사업을 진행중에 있으니 향후 성장 가능성도 무궁무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기

     

    반응형

    보관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